안녕하세요 웰컴입니다!KPGA 코리안투어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챔피언을 가리는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이 열렸습니다.지난 웰컴 블로그에서는 웰뱅위너스컵 8강에 대해 알아보셨죠?오늘은 과연 어떤 선수가 챔피언 자리에 올랐는지 4강과 함께 결승전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트 4의 첫번째 경기는 허·잉후에 선수와 이·현중 선수가 실시했습니다.”종합 10승의 베테랑들이 벌이는 승부에 미리 보면 결승전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매치 플레이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두 선수여서 누가 승리를 취하거나 즐거움이었습니다.첫 홀부터 5번 홀까지는 서로 엎치락 뒤치락하며 무를 기록했습니다. 7번 홀에서는 이·현중 선수가 파를 실패하고 컨시드를 기록하고 홀을 빼앗기게 되었습니다.팽팽한 승부의 키가 호·잉후에 선수에 가는 순간 이였습니다. 8번 홀에서는 이·현중 선수가 3샷 만에 홀에 거의 스치듯 지나갔습니다.호·잉후에 선수가 버디 퍼트에 실패했고 결국 전반 홀은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10번 홀은 허·잉후에 선수의 공이 티샷 페널티 에리어 쪽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만 멋진 샷으로 보기를 기록했습니다.그러나 이·현중 선수가 파를 기록하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어진 11번 홀에서 이현준 선수는 투온에 성공해 이글 기회를 잡았는데요.그러나 이글 퍼트에 실패하여 컨시드 버디가 되었습니다.그리고 허인회 선수가 버디 퍼트에 실패해 컨시드 버디로 후반 흐름을 가져왔습니다. 다음 승부처였던 17번 홀에서 허인회 선수는 범프앤런에 오르려 했지만 마운드를 넘지 못했어요.이어서 파 퍼트를 진행했지만, 바로 홀 앞에서 멈춰버려서 결국 컨시드 보기를 기록했습니다.그 기회를 잡고 이현준 선수가 파 퍼트를 성공시켜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현준 선수가 1UP로 승리하여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배용준 선수와 이재경 선수의 경기가 이어졌습니다.둘 다 베테랑 선수를 꺾고 준결승에 오른 선수들이었어요.역대 코리안 투어 신인왕의 대결이라 흥미진진한 경기를 예상하게 되었습니다. 16강부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이어온 두 선수에게만 넘치는 힘과 패기가 기대되는 경기였습니다.과연 어떤 선수가 승리를 거머쥐었을까요?
첫 홀과 2번 홀에서는 무승부를 기록, 3번 홀에서는 배·최고 선수의 공이 오른쪽 벙커에 빠지게 되었습니다.이 기회를 놓칠 리 없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3명째가 홀에 가까워지게 되며 버디가 인정되었습니다.결국 이·지에교은 선수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6번 홀에서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샷이 버디 퍼팅을 넣어 2번째 버디를 기록하며 이·지에교은 선수가 1UP에서 앞서게 되었습니다. 7번 홀에서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샷이 홀 앞에서 멈추게 되었습니다.그런데 배·최고 선수도 홀에 가깝게 파로 비기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초반에서는 1홀 차로 박빙의 승부를 계속했습니다. 후반 4번째 홀의 무승부가 되었습니다.15번 홀에서 이·지에교은 선수는 스핀과 함께 거리를 딱 맞춘 웨지 샷을 보이면서 홀 근처에 샷을 넣었습니다.배·최고 선수가 실수로 이·지에교은 선수가 버디를 잡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지에교은 선수가 1UP에서 앞서게 되었습니다.
17번 홀에서는 배용준 선수가 파 퍼트에 실패하고 치열한 접전 끝에 2&1로 이재경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4강이 끝나고 웰뱅위너스컵 결승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노련하고 강한 멘탈의 이현준 선수와 패기 넘치고 막강한 경기력을 가진 이재경 선수의 대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첫 홀부터 4번 홀까지 모두 무승부로 승부가 한치 앞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5번 홀에서 이·지에교은 선수가 버디에 실패하고 컨시드 파를 기록하는 한편 이·현중 선수의 버디가 성공하고 1UP에서 앞서게 되었습니다. 이어 6번 홀에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샷이 홀 앞에서 멈추어 버디 퍼트에 실패했던 컨시드 파를 기록했습니다.이·현중 선수도 역시 파 퍼트로 실패하고 무에 돌아왔습니다.이어 7번 홀에서도 무승부가 되었습니다. 8번 홀에서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샷이 컨시드 파를 기록, 이·현중 선수는 파퍼트에 실패하고 보기가 나오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초반에서는 1홀 차로 이·지에교은 선수가 앞서게 되었습니다. 11번 홀에는 이·현중 선수의 샷이 버디 퍼트에 홀에 있어서 컨시드 파를 기록했습니다.한편李·지에교은 선수가 버디 퍼팅을 넣어 2홀 차로 앞서게 되었습니다. 이어 12번 홀, 13번 홀에도 비기게 되었습니다.14번 홀에서는 이·현중 선수가 버디에서 조금 스치고 파로 마무리했고 이·지에교은 선수가 파 퍼트로 실패하고 1홀 차로 다시 간격을 줄이었습니다. 15번 홀에서는 이·지에교은 선수의 2번째 샷이 홀에 가까운 샷을 보이고 주었습니다.샷이 홀 앞에 그쳤고 버디에 실패하고 컨시드 파를 기록했습니다.이·현중 선수가 파 퍼트에 실패하며 홀을 빼앗기게 되었습니다.이어 16번 홀에서도 이·지에교은 선수는 홀에 가까운 샷을 보이게 되었습니다.그리고 버디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최종 3&2에서 이재경 선수가 2023 웰컴저축은행 웰뱅위너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매 경기,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친 2023웰컴 저축 은행 웰 밴 위너즈 컵!영광의 우승자는 막강한 경기력을 가진다이·지에교은 선수가 되었어요!우승하게 된 5대 챔피언의 이·지에교은 선수, 정말 축하 드립니다! 결승전 경기가 신경 쓰이시는 분은 ▼ 웰컴 저축 은행과 JTBC GOLF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FT5fGT_AE2Q매주 화요일 밤 10시 JTBC GOLF채널에서 열린 2023웰컴 저축 은행 웰 밴 위너즈 컵, 많은 관심을 갖고, 꾸준히 시청하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읽어 보면 좋은 포스팅 ▼ 2023KPGA별의 진정한 승자를 가리는 웰컴 저축 은행 웰 밴 위너즈 컵 베스트 4진출자는?!https://blog.naver.com/welcomebank1/223063174886본 광고는 당행의 기록 보존을 목적으로 광고 유효기간 이후에도 게시 예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4499호(2023년 04월 14일~2024년 04월 13일) #웰컴저축은행 #웰컴디지털뱅크 #저축은행 #웰컴위너스컵 #KPGA #골프 #golf #코리안투어 #JTBCGOLF #허인회 #이현준 #배용준 #이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