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는 야말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Obskaya역(Labytnangi시)에서 시작하여 Karskaya역(Bovanenkovskoye 필드)으로 이동합니다. 고속도로의 길이는 572km로 완전히 북극권 너머에 위치하고 있으며 18km에서 시작하여 북쪽으로 418km가 끝납니다. 따라서 중요한 제목은 세계 최북단 철도입니다.도로에는 5개 역, 12개 사이딩, 총 길이 12km가 넘는 70개의 다리가 포함됩니다. 그 안에는 북극권 너머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인 유리베이 강의 다리가 있습니다.이 철도는 2011년 반도에서 가장 큰 가스 생산 센터를 만들기 위한 야말 메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즈프롬(Gazprom)에 의해 개통되었습니다. Obskaya-Karskaya는 4 년 내내 작업자, 장비 및 건축 자재를 현장에 배송합니다.Slava Stepanov의 사진 및 글 1. 철도 건설은 1986년에 시작되었습니다. 1990년에 완성될 예정이었다. 건설이 지연되어 1995년에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2005년에 Gazprom은 건설 프로젝트를 부활시켰습니다. 새로운 가스 생산 센터를 건설하려면 철도 통신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불과 6년 후, 첫 번째 기차가 도로를 따라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주요 건설 작업은 영하의 온도에서만 이루어졌습니다. 제방은 습하고 먼지가 많은 모래로 지어져 영하의 온도에서 필요한 강도를 얻습니다. 여름철 토양이 녹는 것을 막고 강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래 위에 폴리스티렌 폼을 깔아 토목섬유 클립을 만들었습니다.2. 「Obskaya – Karskaya’는 북부 원주민 거주지와 유목민이 거주하는 툰드라를 통과합니다. 건설 중에는 원주민의 수백 년 생활양식을 방해하지 않고 독특한 동식물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예를 들어 유리키타가와의 범람원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 교량 건설 중 전통적인 흙을 채우지 않고 교량 건설을 했습니다. 이것은 물체의 높은 길이를 결정했습니다. 다리는 영구 강바닥을 가로지를 뿐만 아니라 최대 홍수 기간 동안 전폭을 따라 계속됩니다. 다리는 각각 34.2미터 길이의 107개의 경간과 110미터 길이의 2개의 트러스로 구성됩니다.그 결과 ‘툰드라의 주인’들은 평범한 삶을 살아갑니다.3. 철도가 건설되기 전 화물은 하계 항행 기간 동안 카라사베이(Kharasavey)항을 통해 해상에서 반도로 운송되었습니다. 이제 사람, 장비, 건축 자재를 일 년 내내 Yamal에게 배달할 수 있습니다.4. 라인 용량 – 연간 350만 톤. 열차의 평균 기술 속도는 40km/h입니다. 매년 약 40,000명의 순환 승객이 도로를 따라 수송됩니다. 그리고 거의 700명의 사람들이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5. 유리키타가와(由利北川)를 가로지르는 다리는 이 철도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것이 아닙니다. 다리의 길이는 3.9km로 세계에서 북극권 위에서 가장 긴 다리입니다.6. 유리 기타가와(由利北川)의 범람원을 가로지르는 다리는 철도에서 가장 어려운 구간이 되었습니다. 교량 건설 관행에는 설계의 특징과 건설 및 운영의 기후 및 지질학적 조건 측면에서 유사점이 없습니다.7. 다리는 건설에 적합하지 않은 토양에 건설되었습니다. 영구동토층에는 클리오페그가 산재해 있습니다. 크라이오펙은 음의 온도가 최대 -40℃에 이르지만 액체 상태의 염분 지하수 및 소금물입니다.8. 교량의 경간과 트러스는 철근 콘크리트로 채워진 직경 1.2-2.4m의 금속 파이프로 만들어진 지지대에 장착됩니다. 지주는 영구 동토층 깊이 20~40m까지 들어갑니다. 지지대 표면은 말 그대로 영구동토층 얼음으로 얼어붙어 발에 추가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9. Yuribey는 특이한 강입니다. 수로의 폭은 200-300m를 넘지 않지만, 일년에 며칠 동안 강은 3km 이상 범람한 후 원래의 크기로 돌아갑니다. 유리비에서는 ‘왕실’ 종의 물고기인 넬마와 무크선이 산란하여 희귀종의 새들이 강 절벽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레드북에 줄지어 있는 송골매와 빨간 가슴 거위가 있습니다. 유리베이(Yuribey)의 강둑에서 순록 사육자인 유리 쿠디(Yuri Khudi)는 42,000년 전의 아기 매머드 류바(Lyuba)를 발견했습니다. 아기 매머드는 툰드라(ツンドラの住) 주민의 아내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10. 운전석에서 유리베이(Yuribey) 다리를 바라보는 모습.11. 교량 건설 중에 26.5천 톤의 금속 구조물이 설치되었습니다. 다리를 건설하는 데 349일이 걸렸습니다.12. 강은 툰드라 원주민에게도 중요합니다. 유리 베이(ユリベイに関連)와 관련된 많은 전설이 극북 사람들의 성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매번 새로운 곳에서 물고기도 잡아 강물에 휴식을 준다.13. 열안정제(온도조절기)도 철도의 안정성을 보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튜브는 길이 125미터의 밀봉된 튜브로 그 중 10개는 지하에 있습니다. 튜브는 냉매로 채워져 순환하며 캔버스 아래의 지면을 얼립니다. 열안정제는 철도의 모든 인공 구조물 근처에 있습니다. 이러한 보호 덕분에 영구 동토층은 안전합니다.14. 철도의 주요 목적은 야말 가스전의 개발 및 유지관리를 위한 물품, 장비 및 인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철도 차량은 화물 열차이다.14. 철도의 주요 목적은 야말 가스전의 개발 및 유지관리를 위한 물품, 장비 및 인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철도 차량은 화물 열차이다.16. 특수 제설 열차로 선로를 청소합니다. 사이드 브러시가 장착된 날개는 헤드 머신 아래의 눈을 긁어낸 후 피더 컨베이어에 떨어져 벨트 컨베이어를 이용해 엔드 곤돌라카로 이동합니다. 하역을 위한 설계에는 곤돌라 차량의 내용물을 트럭축에서 5~10m 거리까지 임의의 방향으로 던지는 회전식 투척장치가 포함됩니다.17. 이것이 벙커링의 모습입니다. 디젤 기관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입니다.18. 카르스카야(カルスカヤ駅は)역은 지구상 최북단의 철도역입니다.19. 배송된 건자재의 하역.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21. 역은 시설 건설과 가스전 개발에 필요한 모든 화물, 연료, 윤활유 및 장비를 수용합니다.22. 세계 최북단의 철도 구간.23. 같은 막다른 골목.24. 안드레이 코실리힌(Andrey Kosyrikhin)과 그의 동료들은 세계 최북단의 기계공들입니다.25. 철도 차량(railcar)은 철로를 정비하는 인력을 수송하는 데 사용되는 전동식 자체 추진 철도 차량이다.26. 길은 끝없는 툰드라를 통과하지만 겨울에도 늘 하얗지만은 않다. 이곳에서는 북극광을 잘 관찰할 수 있고 네네츠 유목민들이 말하는 ‘하프’도 볼 수 있습니다.27. 겨울에는 기온이 -50℃까지 떨어지고, 여름에는 산 영토의 80%가 호수, 늪, 강으로 덮여 있습니다.28. Obskaya역에서 Karskaya역까지 이동하려면 24시간이 걸립니다. 전체 경로에는 인구 밀집 지역이 하나도 없고 가로등주도 없어 어디에서도 휴대전화 서비스가 거의 없습니다.출처: https://loveopium.ru/texnologiya/samaya-severnaya-zheleznaya-doroga-v-mi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