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는 넘기고 윈도우 7에 직행 비스타는 넘기고 윈도우 7에 직행
과거의 교훈은 많은 운영체계로 가야 하는데, 망작 윈도 ME를 넘기듯 비스타를 넘어 그의 개량작인 윈도7 버전으로 직행했지만, 비스타에서 큰 문제가 됐던 하위 소프트웨어 호환 문제를 많이 수정한 데다 신기술 SSD를 자동 제어해줘 가상화가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교훈은 많은 운영체계로 가야 하는데, 망작 윈도 ME를 넘기듯 비스타를 넘어 그의 개량작인 윈도7 버전으로 직행했지만, 비스타에서 큰 문제가 됐던 하위 소프트웨어 호환 문제를 많이 수정한 데다 신기술 SSD를 자동 제어해줘 가상화가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사업부를 판매해 SSD에 올인한다. 하드 드라이브 사업부를 판매해 SSD에 올인한다.
전작에서도 작동은 했지만 수동으로 관리해야 했던 메모리 기반 하드 SSD를 완벽하게 제어해주는 첫 OS가 7버전이고, 선택된 오래된 하드웨어도 XP에서 지원해준 것은 대부분 작동하면서 7버전이 명작으로 거듭났습니다. 전작에서도 작동은 했지만 수동으로 관리해야 했던 메모리 기반 하드 SSD를 완벽하게 제어해주는 첫 OS가 7버전이고, 선택된 오래된 하드웨어도 XP에서 지원해준 것은 대부분 작동하면서 7버전이 명작으로 거듭났습니다.
공짜로 XP를 사용하게 해주다니.. 공짜로 XP를 사용하게 해주다니..
CPU에서 가상화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윈도우 7에서 프로세서널 이상으로 XP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편에서 보는 것처럼 XP가 필요한 시점에 7가지 버전을 사용함으로써 XP의 파일 시스템과 하드웨어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해주니 늦었지만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CPU에서 가상화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윈도우 7에서 프로세서널 이상으로 XP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편에서 보는 것처럼 XP가 필요한 시점에 7가지 버전을 사용함으로써 XP의 파일 시스템과 하드웨어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해주니 늦었지만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가상화 프로그램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가상화 프로그램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버전별로 구분하여 울티메이트 버전에서는 VHD 기능을 넣어 이전 고스트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순정 이미지를 만들고 새것처럼 다시 초기화시켜 사용 가능하며 가상화가 도입되기 시작하면서 또 다른 VMWARE라는 유명한 프로그램에서 하위나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베테랑 분들이 많이 사용했습니다. 버전별로 구분하여 울티메이트 버전에서는 VHD 기능을 넣어 이전 고스트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순정 이미지를 만들고 새것처럼 다시 초기화시켜 사용 가능하며 가상화가 도입되기 시작하면서 또 다른 VMWARE라는 유명한 프로그램에서 하위나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베테랑 분들이 많이 사용했습니다.
7버전 후반부부터는 메인보드가 윈도우 버전을 따라갑니다. 7버전 후반부부터는 메인보드가 윈도우 버전을 따라갑니다.
7후반기부터 CPU+ 메인보드가 윈도우에 종속되기 시작했는데 당시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운영체제 버전이 많이 올라간 현재로서는 살펴봐도 어려움이 없고 구형으로 윈도우10을 업데이트하면서 고생한 부분도 여기서 파생된 것인데 문제라고 할 수 없고 정해진 길을 찾지 못해 방황했다고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7후반기부터 CPU+ 메인보드가 윈도우에 종속되기 시작했는데 당시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운영체제 버전이 많이 올라간 현재로서는 살펴봐도 어려움이 없고 구형으로 윈도우10을 업데이트하면서 고생한 부분도 여기서 파생된 것인데 문제라고 할 수 없고 정해진 길을 찾지 못해 방황했다고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USB 부팅 및 설치를 지원한 Windows 7 USB 부팅 및 설치를 지원한 Windows 7
FPP 윈도우7을 구했는데, 이 당시에는 설치는 DVD로 나와 있었지만, 재설치는 USB로 가능하도록 프레임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윈도우 10 버전은 USB만 하나 주지만 미리 연습시켜 준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FPP 윈도우7을 구했는데, 이 당시에는 설치는 DVD로 나와 있었지만, 재설치는 USB로 가능하도록 프레임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윈도우 10 버전은 USB만 하나 주지만 미리 연습시켜 준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는 언제까지인가요?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는 언제까지인가요?
7버전의 주제인데 결국 10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말지만 25년까지 10버전이 정식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여전히 윈도우 7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봐야 할 부분입니다. 7버전의 주제인데 결국 10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말지만 25년까지 10버전이 정식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여전히 윈도우 7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봐야 할 부분입니다.
이 기기들 신호 소스를 빼기 위한 윈도우 7 뿐인데요.. 이 기기들 신호 소스를 빼기 위한 윈도우 7 뿐인데요..
XP에서 선택한 하위 기기를 상당수 지원하고 신기술이 무장해 새로운 세상을 보여준 윈도우 7인데 MS에서 운영체제를 구독 기반으로 정책을 변경하면서 10가지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해졌지만 회전하면서 구형 하드웨어 업데이트 부분이 다시 부각됩니다. #윈도우7 #윈도우7 USB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가상화 #SSD #SSD트림 #VMware #윈도우7 XP 모드 #VHD XP에서 선택된 하위 기기들을 상당수 지원하며 신기술이 무장하고 새로운 세상을 보여준 윈도우7이지만 MS에서 운영체제를 구독 기반으로 정책을 변경하면서 10가지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해졌지만, 회전하면서 구형 하드웨어 업데이트 부분이 다시 떠오릅니다. #윈도우7 #윈도우7 USB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가상화 #SSD #SSD트림 #VMware #윈도우7XP모드 #V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