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껍질 일반 쓰레기 노푸드로 멜론 후숙기간까지

안녕하세요, 삶을 기록하는 바닐라 베리입니다. 얼마 전 아이와 슈퍼에 다녀왔는데, 멜론을 보고 바로 먹고 싶다고 해서 한 상자에 2만원 정도의 고급 멜론을 사 왔습니다. 멜론은 사자마자 먹지 말고 어느 정도의 후숙을 해야 더 맛있고 실패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포함해서 멜론 껍질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출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멜론후숙기간 안녕하세요, 삶을 기록하는 바닐라 베리입니다. 얼마 전 아이와 슈퍼에 다녀왔는데, 멜론을 보고 바로 먹고 싶다고 해서 한 상자에 2만원 정도의 고급 멜론을 사 왔습니다. 멜론은 사자마자 먹지 말고 어느 정도의 후숙을 해야 더 맛있고 실패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포함해서 멜론 껍질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출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멜론후숙기간

구매 후 보통 3~4일은 실온에서 숙성해 먹는 것이 당도를 높여 먹는 방법입니다. 멜론 금액대가 있어서 당도가 낮은 상태에서 먹으면 굉장히 아쉬운 순간이기 때문에 후숙은 당연히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여유롭게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매 후 보통 3~4일은 실온에서 숙성해 먹는 것이 당도를 높여 먹는 방법입니다. 멜론 금액대가 있어서 당도가 낮은 상태에서 먹으면 굉장히 아쉬운 순간이기 때문에 후숙은 당연히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여유롭게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4일 정도 머무르는 상태입니다. 먼저 후숙이 잘 된 멜론은 칼질을 할 때부터 부드럽게 잘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9월 정도가 멜론 시즌의 따뜻한 기온이기 때문에 그때는 2~3일 후숙을 권장하는데 지금 추운 겨울은 4일 정도 하시는 게 좋고 중간에 만약에 너무 후숙하면 상할 수 있으니까 껍질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보시고 조금이라도 부드럽다면 그때 드시는 것도 좋아요! 4일 정도 머무르는 상태입니다. 먼저 후숙이 잘 된 멜론은 칼질을 할 때부터 부드럽게 잘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9월 정도가 멜론 시즌의 따뜻한 기온이기 때문에 그때는 2~3일 후숙을 권장하는데 지금 추운 겨울은 4일 정도 하시는 게 좋고 중간에 만약에 너무 후숙하면 상할 수 있으니까 껍질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보시고 조금이라도 부드럽다면 그때 드시는 것도 좋아요!

멜론 맛있게 먹는 법! 멜론 맛있게 먹는 법!

멜론은 먹기 전 15~30분 전에 냉장 상태로 유지한 후 먹으면 시원하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크기가 큰 과일이기 때문에 사진처럼 반으로 쪼개서 먹기 좋은 크기로 먼저 잘라주시면 됩니다. 한 번에 껍질부터 벗기는 어려운 과일이에요. 멜론은 먹기 전 15~30분 전에 냉장 상태로 유지한 후 먹으면 시원하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크기가 큰 과일이기 때문에 사진처럼 반으로 쪼개서 먹기 좋은 크기로 먼저 잘라주시면 됩니다. 한 번에 껍질부터 벗기는 어려운 과일이에요.

씨앗은 매우 단단하고 크기가 크고 양도 많습니다. 그러니까 섭취하기에는 좀 부담스럽죠. 과즙이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여 씨를 제거합니다. 씨앗은 매우 단단하고 크기가 크고 양도 많습니다. 그러니까 섭취하기에는 좀 부담스럽죠. 과즙이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여 씨를 제거합니다.

더 작게 잘라서 한 번에 한 줄씩 껍질을 제거해도 되고 한 손에 안 들어가면 사진처럼 조금씩 잘라도 돼요. 포인트는 과즙이 여기저기 흐르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자르면 된다는 점! 더 작게 잘라서 한 번에 한 줄씩 껍질을 제거해도 되고 한 손에 안 들어가면 사진처럼 조금씩 잘라도 돼요. 포인트는 과즙이 여기저기 흐르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자르면 된다는 점!

멜론은 수박처럼 생각보다 버려지는 양이 많아요. 더 아끼려고 껍질을 조금 벗기면 먹을 때 부드러움이 덜하고 아삭아삭하면서도 끝이 얇은 맛을 느낄 수 있고 맛이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끼지 말고 딱딱한 부분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부분의 과육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멜론 껍질은 음식물 쓰레기 OK 멜론은 수박처럼 생각보다 버려지는 양이 많습니다. 더 아끼려고 껍질을 조금 벗기면 먹을 때 부드러움이 덜하고 아삭아삭하면서도 끝이 얇은 맛을 느낄 수 있고 맛이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끼지 말고 딱딱한 부분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부분의 과육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멜론 껍질은 음식물 쓰레기 OK

멜론 껍질은 일반 쓰레기가 아니라 음식물 쓰레기에 해당합니다. 나는 그동안 딱딱한 과일 껍질은 당연히 일반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레짐작하고 버린 것을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분해 후 비료 등으로 재사용되므로 음식으로 배출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멜론 껍질은 일반 쓰레기가 아니라 음식물 쓰레기에 해당합니다. 나는 그동안 딱딱한 과일 껍질은 당연히 일반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레짐작하고 버린 것을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분해 후 비료 등으로 재사용되므로 음식으로 배출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멜론은 과즙이 많은 과일 중 하나이므로 씨앗 주위와 껍질 사이에 과즙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배출하기보다는 사진처럼 거름망에 놓고 어느 정도의 과즙을 빼서 배출 비용을 줄이고 또 처리하시는 분들의 노고도 줄일 수 있습니다. 완전히 건조해서 버릴 수는 없기 때문에 소량이라도 줄이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멜론은 과즙이 많은 과일 중 하나이므로 씨앗 주위와 껍질 사이에 과즙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배출하기보다는 사진처럼 거름망에 놓고 어느 정도의 과즙을 빼서 배출 비용을 줄이고 또 처리하시는 분들의 노고도 줄일 수 있습니다. 완전히 건조해서 버릴 수는 없기 때문에 소량이라도 줄이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거름망에 넣고 몇 분 후에 과즙이 싱크대에 떨어지는 것이 확인됩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배출 후의 물을 제거하기 위한 작업이 50%라고 할 정도입니다. 버리기 전에 한번 체크하고 집집마다 줄이려고 노력하면 그렇게 모여서 좀 더 쉽게 처리될 거예요! 거름망에 넣고 몇 분 후에 과즙이 싱크대에 떨어지는 것이 확인됩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배출 후의 물을 제거하기 위한 작업이 50%라고 할 정도입니다. 버리기 전에 한번 체크하고 집집마다 줄이려고 노력하면 그렇게 모여서 좀 더 쉽게 처리될 거예요!

오늘은 여름 과일이기 때문에 계절은 맞지 않지만 만약에 집에서 멜론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숙성하는 방법과 멜론 껍질은 음식이라는 점을 알아봤습니다. 각종 과일, 채소는 특징이 다양하고 배출하는 방법이 모두~ 다르니 버리기 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또 새로운 삶의 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은 여름 과일이기 때문에 계절은 맞지 않지만 만약에 집에서 멜론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숙성하는 방법과 멜론 껍질은 음식이라는 점을 알아봤습니다. 각종 과일, 채소는 특징이 다양하고 배출하는 방법이 모두~ 다르니 버리기 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또 새로운 삶의 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